[경남도민뉴스=김미순 기자] 고양시삼송동종합복지회관은 지난 28일 복지회관 소속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자원봉사자·후원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한 해 동안 나눔을 실천하고 봉사로 헌신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2024년 삼송동종합복지회관 사업보고 영상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을 담은 영상, 수혜자들이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는 영상에 대한 감상의 시간을 가졌으며, 우수자원봉사자 수기 낭독, 우수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패 전달, 점심 만찬 등이 이어졌다.
이날 참석한 봉사자는 “평소 봉사를 통해 누군가의 삶에 작은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기회를 항상 소중하게 여겨왔다.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과 감사함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 봉사자들을 위해 이렇게 행사를 마련해주시고 초대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경온 관장은 “개관 후 12년 동안 복지회관이 잘 운영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도움과 노력 덕분이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