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산엔청복지관 비대면 무료법률상담 진행

 

산엔청복지관이 법무부 법률홈닥터와 연계해 진행하는 무료법률상담 서비스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복지관은 기존 한 달에 한번 법무부 인권구조과 소속 변호사가 복지관으로 내관해 실시했던 지역주민 대상 무료법률상담 서비스를 전화상담 방식으로 전환해 추진한다.

 

 복지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될 때까지 복지관에서 전화상담 접수를 받아 상담변호사와 연결되도록 조정할 것”이라며 “무료법률상담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은 산엔청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974-4002)으로 신청·접수하면 된다”고 밝혔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