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함안군테니스협회, 코로나 극복 성금 200만원 기탁

 



이날 기탁식에는 이근세 회장을 비롯한 테니스협회 임원들이 참석하여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취약계층 코로나19 예방물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근세 회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위기 극복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코로나19 극복 후에도 관내 어려운 계층을 위해 노력과 관심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조근제 군수는 “함안군테니스협회에서 베풀어주신 정성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함안군]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척수장애인협회, 이도희 경남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운영위원 위촉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척수장애인협회 거창군지회가 최근 이도희 경남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을 운영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위촉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인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장애인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하는 협회의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도희 회장은 평소 봉사와 헌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온 인물로, 그의 참여는 협회 운영에 든든한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경진 지회장은 이 회장의 운영위원 합류에 대해 "지역과 이웃을 위해 애써오신 이도희 회장님을 모시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협회가 보다 체계적이고 따뜻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해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이도희 회장은 "척수장애인들의 권리 보호와 자립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척수장애인협회 거창군지회는 장애인 권익 옹호와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운영위원단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해가고 있다. 이번 운영위원 위촉은 협회의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는 데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피니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