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사천시, 새마을부녀회, 지역아동들에게

코로나19 극복 위한 과일도시락 전달

 

사천시 새마을부녀회(회장 조영숙)는 지난 16일(목)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신애원과 지역아동센터의 아동 230여명에게 배부할 과일도시락을 준비⋅전달하였다.

 

 이날 전달한 과일도시락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장기휴관 중인 지역아동센터 7개소의 아동들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 야외활동을 제약받는 신애원 아동들의 급식 공백 지원을 위해 관내농가의 신선한 과일을 구입하여 정성을 담아 준비하였다.

 

 조영숙 새마을 부녀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시되어 특히 우리 아이들은 더 없이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작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