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2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거창署 청소년참여정책자문단 합동 불법카메라 점검 실시

 

[경남도민뉴스] 거창경찰서(서장 임영인)는 ‘23. 5. 31.(수)~ 경찰, 청소년참여정책자문단 6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창스포츠 파크 일원 공중화장실 대상으로 불법촬영 범죄 예방을 위한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주말 청소년 한마음 축제 개최를 앞두고 청소년들의 불법촬영 및 디지털 성범죄 비율 등이 증가하고 있어 이를 예방하기 위하여 청소년참여정책자문단과 합동으로 거창스포츠파크 일원 공중화장실을 직접 눈으로 보며 불법카메라 설치여부 점검 활동을 했다.

 

 청소년참여 책자문단은 직접 점검활동에 참여하여보니 훨씬 안심이 된다며 평소 공중화장실 사용시 불안 하여 사용을 하지 못한 적이 있지만 활동 후 안전하다는 것을 깨닫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임영인 거창경찰서장은 불법촬영 범죄가 증가하고 있는 현실에서 청소년들이 직접 점검 활동에 참여하여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어 고맙고, 앞으로도 불법촬영 범죄근절 및 안전한 거창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건강충전! 행복배송” 행사 진행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5월 20일, 경남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물류창고에서 도내 기초제공사업장 10개소와 함께 ‘건강충전! 행복배송’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4종으로 구성된 ‘건강충전! 행복배송 팩’을 지원하는 나눔 행사이다. 기부식품을 기반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주민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 특히, 기부식품제공사업장과의 협력을 통해 물품의 포장부터 배송까지 과정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 네트워크 강화에 기여했다. 행사 현장에는 각 사업장 종사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건강백 500세트를 만들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이를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건강백을 전달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자체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대량의 기부식품 보관이 가능하며, 물품의 유통기한과 사용기한 등을 철저히 관리해 도내 기초제공사업장에 적시에 배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기부식품 지원 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경남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현재 식품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