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2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마산동부서, 추석맞이 아동복지시설(애육원) 위문

- 경찰발전협의회 합동, 총 200만 원 상당의 위문품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

 

[경남도민뉴스] 2023년 9월 22일(금), 마산동부경찰서는 추석을 맞아 산호동에 있는 아동복지시설인 마산애육원을 방문하였다.

 

이날 방문은 박정덕 경찰서장과 함께 윤영주 경찰발전협의회장이 동행하여 경찰서 직원들의 모금액과 경찰발전협의회에서 후원한 금액으로 총 200만 원 상당의 철제사물함 20개, 바디워시, 샴푸 등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마산애육원은 취학 전 아동에서 대학생까지 약 31명의 학생이 생활하고 있는 곳으로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경제적·심리적·정서적 보호를 제공하고 있는 시설이다.

 

마산동부경찰서는 경찰발전협의회와 매년 설․추석 명절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행사를 해 오고 있는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건강충전! 행복배송” 행사 진행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5월 20일, 경남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물류창고에서 도내 기초제공사업장 10개소와 함께 ‘건강충전! 행복배송’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4종으로 구성된 ‘건강충전! 행복배송 팩’을 지원하는 나눔 행사이다. 기부식품을 기반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주민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 특히, 기부식품제공사업장과의 협력을 통해 물품의 포장부터 배송까지 과정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 네트워크 강화에 기여했다. 행사 현장에는 각 사업장 종사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건강백 500세트를 만들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이를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건강백을 전달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자체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대량의 기부식품 보관이 가능하며, 물품의 유통기한과 사용기한 등을 철저히 관리해 도내 기초제공사업장에 적시에 배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기부식품 지원 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경남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현재 식품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