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3 (수)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기상청 제공

제천시 '2025 기계체조 아시아 선수권대회' 미디어데이 개최

미디어데이 사진
▲ 미디어데이 사진

 

[경남도민뉴스=박만수 기자] 지난 6월 4일 ‘아시아체조연맹’이 주최하고, ‘대한체조협회, 제천시체육회, 제천시 체조협회’가 주관하는 ‘2025 기계체조 아시아 선수권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미디어데이 행사가 제천에서 개최됐다.

 

이날 미디어데이에는 주요 방송사 및 신문 등 20여 개 언론매체에서 참여 했으며, ‘2025 기계체조 아시아 선수권 대회’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많은 언론매체에 대회 참여 및 홍보를 요청했다.

 

한편, 미디어데이 행사 후에는 300여명의 국내외 주요 기관 및 단체장, 체육회 및 체조협회 임원 등이 참여하는 환영 리셉션이 개최됐다.

 

‘2025 기계체조 아시아 선수권대회’는 6. 1.(일)부터 6. 15.(일)까지 15일간 제천체육관 일원에서 개최되며, 아시아 23개국에서 600여명의 선수단이 참여해 기계체조 경기가 진행된다.

 

대회 관계자는 “제천에서 개최되는 2025 기계체조 아시아 선수권 대회는 기계체조 유망주 선수들이 대거 참여하는 국제대회로, 체조 마니아층 및 체조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제천을 방문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뚜벅이 맛총사] '평균 키 185cm' 美친 비주얼 3인방, '간절 호소'에도 줄줄이 퇴짜! "실패하면 길에서 먹자..." 울상!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히든 미식 로드 '뚜벅이 맛총사' 권율x연우진x이정신이 웨이팅·만석·브레이크 타임의 압박에 진땀을 쏟은 '피렌체 식당 섭외 전쟁'의 숨 막히는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14일(목)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S와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현지 식당 섭외 실패, 기상천외한 와인 주문 체험 등 웃음과 위기가 교차하는 '피렌체 미식 여정' 둘째 날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주 뜨거운 열기 속에 첫 방송을 선보인 '뚜벅이 맛총사'는 세 사람의 땀과 발품을 총동원한 진정성 넘치는 여행기, 그리고 찐날것의 미식 리액션이 폭발하며 국내외 시청자들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이런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서 세 사람은 연이은 현장 섭외 실패로 시작부터 난관에 봉착한다. 폭염을 뚫고 찾아간 식당에서는 "자리가 없다"라는 차가운 한마디에 입구에서 발길을 돌린다. 급히 다른 맛집을 검색해 이동하던 중, 세 사람은 첫날 길거리에서 만난 현지인이 추천했던 로컬 피자 맛집을 발견한다. 그러나 이번에는 끝이 보이지 않는 웨이팅 행렬이 그들을 가로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