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30 (수)

  • 맑음동두천 26.0℃
기상청 제공

'바니와 오빠들' 노정의, “사랑하는 사람이랑 흩날리는 벚꽃 좀 맞고 싶다” 설렘 세포 고조! 3차 티저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조소과 과탑 노정의의 마음을 얻기 위한 ‘오빠들’의 쟁탈전이 시작된다.

 

오는 4월 4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연출 김지훈, 극본 성소은, 이슬, 제작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3차 티저 영상을 공개, 조소과 과탑 바니(노정의 분)를 둘러싼 오빠들의 각축전을 예고하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랑 흩날리는 벚꽃 좀 맞고 싶다”는 바니의 연애 로망으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핑크빛 벚꽃 만개한 캠퍼스 안 바니 앞에 나타난 남자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잘생긴 애들은 나한테 관심이 없다”는 말과 달리 바니의 주변에는 황재열(이채민 분), 차지원(조준영 분), 조아랑(김현진 분), 진현오(홍민기 분)가 맴돌고 있다.

 

과대오빠부터 체대오빠까지 만화를 막 찢고 나온 듯한 이들은 바니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황재열과 차지원은 바니를 향한 스킨십을 차단하는가 하면 “저 인간 좋아하지 마”라며 대놓고 경쟁심을 드러내는 등 끊임없이 투닥거려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바니는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남자들의 애정 공세가 낯설기만 한 상황.

 

“대체 왜 그러시는데요?”라며 의아함을 표하는 바니에게 서서히 다가가는 황재열과 차지원, 그리고 조아랑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박동까지 급상승시킨다.

 

“저 어떡하죠?”라며 고민에 빠진 바니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오빠들 사이에서 과연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해지고 있다.

 

이처럼 ‘바니와 오빠들’은 토끼 같은 매력을 가진 조소과 과탑 바니와 그의 남자친구가 되고 싶은 오빠들의 치열한 쟁탈전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마구 자극할 예정이다.

 

봄바람이 불어오는 아름다운 캠퍼스 안에서 핑크빛 설렘을 꽃피울 청춘들의 알콩달콩한 로맨스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얼굴도, 성적도, 성격도 탑인 노정의의 남자친구가 공개될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의 남친 찾기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누적 1억 7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카카오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오는 4월 4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거창군, 일본뇌염 예방 위한 방역·홍보활동 강화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거창군은 지난 24일 경남지역에서 일본뇌염 매개 모기가 처음 발견됨에 따라 야외활동 시 모기 매개 감염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이번 일본뇌염 주의보는 제주 지역과 전남지역에서 일본뇌염 매개 모기인 ‘작은빨간집모기’가 올해 처음 확인됨에 따라 발령된 것으로, 전년도보다 3일 빠른 시점이다. 최근 기온 상승으로 인해 모기 개체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일본뇌염 바이러스에 감염된 모기에 물릴 경우 심각한 신경계 증상을 동반하는 일본뇌염이 발생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군은 모기 매개 감염병 예방을 위해 모기(유충)서식지 신고센터를 운영하는 등 방역 활동을 강화하고, 군민을 대상으로 모기 매개 감염병에 대한 위험성과 예방수칙을 알리는 홍보 활동도 확대하고 있다. 일본뇌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적기에 예방접종 실시 △모기 활동이 활발한 4월~10월 야간 시간대 활동 자제 △외출 시 밝은색의 긴 옷 착용 △모기 기피제와 모기장 사용 △방충망 점검 등의 예방수칙 준수가 중요하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 일본뇌염은 특화된 치료법이 없어 예방접종과 모기물림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특히 어린이는 예방접종을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