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부산동래교육지원청,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 선수 격려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 당부 및 학생선수 격려 나서

 

[경남도민뉴스=김채연 기자] 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은 다음달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경상남도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 참가를 위해 종목별 출전 선수 격려에 나선다.

 

이번 대회는 관내 50개 학교에서 초등학생 59명, 중학생 87명 등 총 146명이 참가한다. 또 학교운동부 학생선수, 전문스포츠클럽 소속 학생선수와 롤러, 바둑 등 다양한 종목의 개인 학생선수 등도 참가한다.

 

특히 수영, 태권도, 유도 등 전략 종목에 동래교육지원청의 우수한 선수들이 참가해 타 시도 선수들과 열띤 선의의 경쟁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지원청은 학생선수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멋진 경기가 진행될 수 있도록 훈련 현장을 직접 찾아 학생들을 격려하고 최선의 대회 참가를 당부할 예정이다.

 

하승희 교육장은 “이번 소년체전을 통해 학생들이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스포츠맨 정신을 통해 모든 선수들이 하나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