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8 (월)

  • 맑음강릉 33.9℃
기상청 제공

(재)김해문화관광재단, 대한빙상경기연맹 공로상 수상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시민스포츠센터 빙상 종목 발전에 기여한 공로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재)김해문화관광재단은 지난 23일 빙상 종목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대한빙상경기연맹의 공로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5년 4월 23일 웨스틴조선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빙상인의 밤’ 행사에서는 올 시즌 활약한 선수들을 비롯해 지도자, 심판, 관계자 등 다양한 분야의 빙상인들에게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재단은 지속적인 대회 유치와 운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재단은 2021년 제23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꿈나무대회를 시작으로 2024년까지 대한빙상경기연맹이 주최·주관하는 대회를 4년 연속 유치했으며, 2025년 전국피겨스케이팅 종별선수권대회 유치로 국내 빙상 경기 발전에 기여해 왔다.

 

김봉조 김해문화관광재단 경영본부장은 “앞으로도 김해시 빙상 종목의 발전과 더불어 동계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거제시 2025년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최종 선정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조타’
[경남도민뉴스=김부경 기자]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조타’가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주관한 '2025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선정 사업'에서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로 최종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사업은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청소년 자치활동의 활성화를 장려하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서류 심사를 통해 위원회의 활동 내용, 청소년의 주도성, 시설 운영에 대한 기여도 등 종합적으로 평가했으며, 이에 ‘조타’는 체계적인 운영과 실질적인 청소년 참여 사례를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조타’는 올해로 3기를 맞이한 신생 위원회임에도 불구하고,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시설 환경 개선 제안, 지역사회와 연계한 청소년 주도의 프로그램 기획 및 평가 등 다방면의 활동을 성실히 수행하여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은 오는 8월 27일 '2025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대표자 워크숍' 개회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담당자는 “청소년 스스로가 책임감을 가지고 자치활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