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8 (월)

  • 맑음동두천 32.0℃
기상청 제공

하동군자원봉사센터, 저소득 가구에 “이토록 친절한 넛츠” 나눔

주식회사 세아창원특수강 창립 59주년 기념 견과류 세트 지원

 

[경남도민뉴스=김태수 기자] 하동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20일까지, 관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40명에게 ‘이토록 친절한 넛츠’ 견과류 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토록 친절한 넛츠’는 발달장애인 고용 및 장애인 지원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사회적 기업 브라보비버에서 만든 제품이다.

 

이번 나눔은 세아창원특수강(대표이사 이상은)이 창립 59주년을 맞아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에 기부한 견과류 세트를 활용한 것이다.

 

자원봉사센터는 드림스타트와 연계하여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선정했으며,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견과류를 전달했다.

 

센터 관계자는 “이토록 친절하고 이토록 따뜻한 행보에 함께할 수 있게 해주신 세아창원특수강 및 경남도 센터 관계자 여러분, 드림스타트와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누군가를 위하고 생각한 배려가 또 다른 온기나눔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거제시 2025년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최종 선정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조타’
[경남도민뉴스=김부경 기자]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조타’가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주관한 '2025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선정 사업'에서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로 최종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사업은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청소년 자치활동의 활성화를 장려하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서류 심사를 통해 위원회의 활동 내용, 청소년의 주도성, 시설 운영에 대한 기여도 등 종합적으로 평가했으며, 이에 ‘조타’는 체계적인 운영과 실질적인 청소년 참여 사례를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조타’는 올해로 3기를 맞이한 신생 위원회임에도 불구하고,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시설 환경 개선 제안, 지역사회와 연계한 청소년 주도의 프로그램 기획 및 평가 등 다방면의 활동을 성실히 수행하여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은 오는 8월 27일 '2025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대표자 워크숍' 개회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담당자는 “청소년 스스로가 책임감을 가지고 자치활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