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기상청 제공

김해시 가온길 대표 최숭영 무더위를 물리칠 시원한 선풍기 10대 기탁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김해시 칠산서부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1일, 가온길(대표 최숭영)에서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풍기 10대(50만원 상당)를 칠산서부동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가온길은 매년 친환경 농산물, 라면 등 생필품을 기탁하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을 뿐 아니라 지역 내 기부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최숭영 대표는 “올해 여름은 다른 때보다 유독 길고 무덥다고 하는데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하는 모범적인 지역기업 대표가 되겠다.”고 전했다.

 

신미회 칠산서부동장은 “매년 지속적으로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다가올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기탁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토록 하겠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