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재)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 218호점'롯데리아 김해북부점'에 현판 전달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은 지난 11일 롯데리아 김해북부점을 찾아 착한기업 현판을 전달했다.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 218호점으로 지정된 롯데리아 김해북부점은 한국인 맞춤 차별화된 버거를 바탕으로 자사 앱‘롯데잇츠’를 포함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일상에 맛있는 행복을 전하고 있다.

 

이번 착한가게 선정으로 롯데리아 김해북부점은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에도 동참하게 됐다.

 

착한가게는 매월 3만원 이상 자발적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업체로, 기부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되며, 지역 내 위기가구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주택 대표이사는“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자발적 기부문화 확산에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