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0 (일)

  • 흐림동두천 23.0℃
기상청 제공

‘우리지금만나’ 한해, 김광태-사이선 썸 확신! 광대들썩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채널S 여행 예능 ‘우리지금만나’에서 한해가 전직 연애 프로 MC다운 예리한 눈썰미로 여행메이트와 외사친의 썸을 포착한다.

 

채널S 예능프로그램 ‘우리지금만나’(제작 SK브로드밴드)는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해외에서 펼치는 찐 로컬 여행으로 로맨틱 썸 투어 대결을 펼친다.

 

‘2024 케이블 TV방송대상’에서 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여행 바이블을 탄생시킨 ‘다시갈지도’ 제작진이 다시 한번 야심 차게 선보이는 예능으로 여행메이트와 외사친의 케미스트리가 터지며 썸 도파민을 자극하는 중이다.

 

오늘(19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우리지금만나’ 8회에는 MC 유인나, 스페셜 게스트 래퍼 한해가 출연하고, ‘환승연애3’ 김광태와 극한 여행 크리에이터 전희수가 여행 메이트로 나선다.

 

‘솔로지옥’ 시즌1부터 시즌4까지 연애 프로그램 MC로 맹활약해온 한해가 본격적으로 썸 레이더를 가동한다. 특히 한해는 김광태와 사이선의 묘한 분위기에 “이건 썸 확실하다”며 대리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비 오는 날 우산 하나를 나눠 쓴 김광태와 사이선의 비주얼에 눈을 반짝인 것.

 

20cm 키 차이가 나는 김광태가 사이선 쪽으로 우산을 기울이자 한해는 “(이선 씨 쪽으로) 우산 이렇게 해줬어~”라며 발을 동동 굴리더니 “저거 약간 긍정 신호 아니에요?”라며 김광태의 다정한 배려를 단번에 캐치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한다.

 

그런가 하면, 한해는 타이중의 낭만적인 야경이 보이는 족욕 카페를 보고는 “이건 너무 데이트”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더니 초밀착 족욕 데이트를 즐기는 김광태, 사이선의 모습에 “없던 감정도 생길 분위기”라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고.

 

이처럼 연애 프로그램 MC도 인정한 김광태-사이선의 간질간질한 썸 여행기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김광태가 엄선한 ‘대만 타이중’의 현지 맛집들이 대거 공개돼 맛집 플러팅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눈웃음이 사랑스러운 여행 크리에이터 전희수와 츤데레 매력의 인도 외사친 락쉐가 스리랑카로 떠난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이국적인 여행지에서 투닥투닥하면서도 서로를 의지하는 두 사람의 썸 투어 역시 진한 설렘을 예고한다.

 

한편, 썸, 아찔한 스킨십, 설렘 모두 가능한 낯선 이성과 해외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돌발적인 사건들이 매회 궁금증을 자극하는 여행 예능 채널S ‘우리지금만나’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양산시 - 베데스다복음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운영 협력 업무협약 체결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양산시는 18일 베데스다복음병원과 ‘지역응급의료기관 운영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24시간 응급의료체계 구축을 위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섰다. 베데스다복음병원은 2020년까지 약 17년간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운영해왔으나 당시 재정난으로 지역응급의료기관을 내려놓았다가, 2022년 6월부터 응급의료시설로 소극적 응급의료 기능을 유지했다. 올해 3월, 지역응급의료기관 부재에 따른 의료공백을 해소하고자 양산시장 지시사항 제60호에 따라 지역응급의료기관 유치를 위해 관내 병원을 대상으로 행정지원책을 마련하여 나선 결과, 베데스다복음병원이 응급시설 운영 3년만에 기능 격상하여 6월 27일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재지정됐으며 지난 7월1일부터 본격적인 24시간 응급의료체계 가동에 들어갔다. 따라서 베데스다복음병원에 대한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의 기능 회복은 감회가 남다르다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의미를 담아 이날 협약식은 베데스다복음병원에서 개최됐으며, 나동연 양산시장, 김병순 병원장을 비롯한 양산소방서장, 도의회, 시의회, 의료계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