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0 (일)

  • 흐림동두천 23.0℃
기상청 제공

구리시 수택3동, 관내 정기 후원업체에 정♡나눔마켓 기부 인증 현판 전달

 

[경남도민뉴스=김동규 기자] 구리시 수택3동행정복지센터는 수택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지난 19일 관내 후원업체 농협구리공판장 과일조합 우리끼리나눔회를 방문하여 ‘정♡나눔마켓’ 기부 인증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에는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하여 홍종민 수택3동장, 서영옥 수택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배진수 구리농협공판장 과일조합 우리끼리나눔회 조합장 및 각 사업장 조합원 43명이 참석했다.

 

농협구리공판장 과일조합 우리끼리나눔회는 수택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정♡나눔마켓’에 2022년 7월부터 매주 1회 제철과일 3~4박스를 후원해 오고 있으며, 매년 여름철 생필품 세트, 전기장판, 사랑의 김장 김치 및 백미 등 다양한 물품을 후원하는 단체이다.

 

이에 수택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각 조합원 사업장에 기부 인증 현판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해 주신 사업체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서영옥 위원장은 “경기침체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우리끼리나눔회 측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협의체 또한 지역사회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기부 문화가 확산되기를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택3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지역 주민과 사업체를 대상으로 나눔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양산시 - 베데스다복음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운영 협력 업무협약 체결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양산시는 18일 베데스다복음병원과 ‘지역응급의료기관 운영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24시간 응급의료체계 구축을 위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섰다. 베데스다복음병원은 2020년까지 약 17년간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운영해왔으나 당시 재정난으로 지역응급의료기관을 내려놓았다가, 2022년 6월부터 응급의료시설로 소극적 응급의료 기능을 유지했다. 올해 3월, 지역응급의료기관 부재에 따른 의료공백을 해소하고자 양산시장 지시사항 제60호에 따라 지역응급의료기관 유치를 위해 관내 병원을 대상으로 행정지원책을 마련하여 나선 결과, 베데스다복음병원이 응급시설 운영 3년만에 기능 격상하여 6월 27일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재지정됐으며 지난 7월1일부터 본격적인 24시간 응급의료체계 가동에 들어갔다. 따라서 베데스다복음병원에 대한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의 기능 회복은 감회가 남다르다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의미를 담아 이날 협약식은 베데스다복음병원에서 개최됐으며, 나동연 양산시장, 김병순 병원장을 비롯한 양산소방서장, 도의회, 시의회, 의료계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