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기상청 제공

“안전한 완주” 자율방범연합대, 결의대회

박옥규 신임 대장 취임 “적극적인 예방활동 나설 것”

 

[경남도민뉴스=최인태 기자] 완주군 자율방범연합대가 완주반다비체육센터에서 ‘범죄예방결의 대회 및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과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결의를 다지고 자율방범 활동의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이완근 전임 대장의 이임식과 박옥규 신임 대장의 취임식이 함께 진행됐다.

 

이어진 결의대회에서는 ▲주민과의 소통 강화 ▲순찰 활동 확대 ▲범죄 예방 교육 확대 ▲지역사회 협력체계 구축 등 향후 활동 계획이 발표됐다. 이 자리에서 모든 대원들은 지역사회의 범죄 예방에 앞장설 것을 한목소리로 다짐했다.

 

박옥규 연합대장은 “자율방범연합대의 활동은 주민 안전의 최일선에서 큰 역할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더욱 적극적인 예방 활동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자율방범연합대가 완주군의 든든한 ‘치안지킴이’로서 지속적인 활약을 해주시길 바란다”며 “군에서도 주민 안전을 위한 민‧관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