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7 (월)

  • 구름많음동두천 27.7℃
기상청 제공

통영시 즐거운 연말, 가족과 함께하는 드림 무비데이!

통영시드림스타트, 가족 영화관람 프로그램 「드림 무비데이」 실시

 

[경남도민뉴스=김부경 기자] 통영시에서는 지난 20일 연말을 맞아 롯데시네마 통영점에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및 가족 41가구 120명을 초청해 가족 영화관람 프로그램 '드림 무비데이'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시네마 통영점과 협약해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과 가족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가족 간 유대를 강화하고 건강한 여가생활을 도모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참여한 가족들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온킹-무파사” 관람했으며 팝콘과 음료도 제공해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영화를 관람한 보호자는“이렇게 아이와 함께 영화를 관람하면서 아이의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좋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통영시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통영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연말을 맞아 아동과 가족들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발달을 돕고 안전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 드림스타트는 ‘하늘 아래 모든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목표로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해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