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2 (금)

  • 구름많음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함안군,‘3월 친절공무원’선정

혁신전략담당관 박선중 주무관 ‧ 문화유산담당관 전선희 주무관

 

[경남도민뉴스=권중환 기자] 함안군은 ‘3월 친절공무원’을 선정하고 4일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에 선정된 친절공무원은 혁신전략담당관 박선중 주무관(행정 8급)과 문화유산담당관 전선희 주무관(행정 7급)이다.

 

혁신전략담당관 박선중 주무관은 다양한 청년정책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청년들이 살고 싶은 함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으며, 문화유산담당관 전선희 주무관은 가야문화권 시장군수협의회, 전통문화 전승 및 제례행사 지원 등 적극적이고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에 이바지하여 이달의 친절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맡은 바 업무에 충실히 일하며 군민에게 친절 봉사 행정서비스를 제공한 직원들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박수를 보낸다”며 격려했다.

 

한편, 군은 공직자로서 모범적 품행을 갖춘 직원들에 대해 격월로 친절공무원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자에게는 표창장 수여와 함께 인센티브로 함안사랑상품권을 제공한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김해시구산사회복지관, 김해시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구산사회복지관은 지난 21일, 거동이 불편한 노인의 의료기관 방문 어려움 해소를 돕고자 김해시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열린한의원ž현담한의원 지정)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김해시가 추진 중인 지역사회 의료ž요양ž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지원하고자 마련됐으며, 거동이 불편하여 의료기관 방문이 어려운 장기요양 수급자의 의료 접근성을 높여 안정적인 재가생활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거동불편 노인의 건강한 재가생활 지원 ▲재택의료센터 시범사업 운영 협력 ▲지역사회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력 체계 구축 등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해시복지재단 임주택 대표이사, 한치희 구산사회복지관장이 참석했으며, 재택의료센터 측에서는 열린한의원 김현석 원장(現 김해시한의사회 회장), 현담한의원 김종혜 원장이 함께했다. 한치희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와 의료가 긴밀히 협력하여 촘촘한 돌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서 건강한 노후를 이어가실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