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6 (수)

  • 흐림서울 32.3℃
기상청 제공

김해시도시개발공사,삼방어울림센터 사회적 경제 입주기업 모집

김해시도시개발공사,삼방어울림센터 사회적 경제 입주기업 모집
▲ 김해시도시개발공사,삼방어울림센터 사회적 경제 입주기업 모집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김해시도시개발공사는 삼방동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삼방어울림센터 내 사회적경제 입주공간(1개소)에 대해 입주기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사회적 경제 조직의 자립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지역 도시재생 거점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된다.

 

모집 대상은 김해시에 소재한 ▲'협동조합기본법'에 따른 (사회적)협동조합, ▲'사회적 기업육성법'에 따른 (예비)사회적 기업, ▲마을기업 및 자활기업(※ 법인) 등이며, 최근 3년 이내 삼방동 지역사회에 기여한 실적이 있는 기업·단체에는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이며, 입주 공간은 삼방어울림센터 3층 301호(면적 60.75㎡)이다.

 

임대료는 전액 면제되며, 냉·난방기와 오픈스페이스, 탕비실 등 공용공간도 함께 제공된다.

 

단, 전기요금을 포함한 관리비는 입주자 부담이며, 사무가구나 전자기기 등 내부 비품은 입주자가 직접 구비해야 한다.

 

신청은 삼방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230번길 46, 3층 304호)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해야 하며, 마감일인 6월 30일 도착분까지만 유효하다.

 

자세한 내용과 제출서류는 김해시도시개발공사 또는 김해시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관계자는 “이번 입주 지원을 통해 사회적경제 조직이 안정적인 공간에서 활동하며 지역경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관심 있는 기업과 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아이쇼핑' 우월한 유전자를 지닌 아이를 만들려는 염정아의 숨겨진 욕망! 딸 김지안까지 이용하며 광기 최고조… ‘소름 폭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아이쇼핑’ 염정아가 숨겨진 욕망을 드러내며, 숨 막히는 전개와 강렬한 감정선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4일(월)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연출 오기환 / 극본 안소정 / 제작 그룹에이트, 테이크원스튜디오) 5회에서는 김세희(염정아 분)와 정현(김진영 분)에게 붙잡혀 생사의 기로에 선 김아현(원진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세희가 아현의 친모이자, 과거 그녀를 ‘환불’한 장본인이라는 진실이 드러나며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딸 아현과의 재회에도 냉정하고 무자비한 태도를 유지하던 세희는 심지어 그녀를 제거하려는 광기 어린 모습으로 소름을 자아냈다. 하지만 결박된 채 드럼통에 갇혀 절규하던 아현을 구하기 위해 등장한 아이들로 인해 상황은 반전됐다. 세희의 딸(김지안 분)을 인질로 삼은 아이들은 아현과의 교환을 제안했고, 딸이 필요했던 세희는 결국 아현을 풀어줄 수밖에 없었던 것. 하지만 세희가 이를 계기로 아이들이 양부모를 향한 복수를 준비 중이라는 사실을 감지하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