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0 (일)

  • 흐림동두천 23.0℃
기상청 제공

울산교육청, 지방공무원 303명 정기인사

승진 42명, 전보 153명 등 인사 발령

 

[경남도민뉴스=최재경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은 19일 오는 7월 1일자 지방공무원 정기인사를 했다.

 

대상자는 승진 42명, 전보 153명, 신규임용 14명, 교육훈련파견 10명, 퇴직준비교육 11명, 퇴직 20명, 복직 등 53명으로 총 303명이다.

 

이번 인사 대상자는 각급 학교의 정원 배치 기준에 따라 인력을 재배치하고, 교육부 파견 2명과 함께 교육훈련파견 10명을 선정해 공무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직무 전문성 향상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신규임용자 14명과 퇴직·퇴직준비교육 31명도 포함했다.

 

특히 이번 인사에서는 디지털 기반 행정 구축과 가칭 울산어린이독서체험관의 안정적 개관과 운영을 위한 전문 인력 배치도 이뤄졌다.

 

6급 이하 전보 인사는 전보점수제를 기본으로 기관과 부서의 특성, 개인의 직무능력, 희망지, 주거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적임자를 배치했다.

 

'5급이상 인사발령 현황'

 

▣ 4급

 

○ 정년퇴직 : ▲강북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 이지활

 

▣ 5급

 

○ 전보

 

▲체육예술건강과 강경자 ▲교육연수원 곽민채 ▲남부도서관 독서문화과장 김종탁 ▲울주도서관 정보자료과장 김선숙 ▲강남교육지원청 학생교육지원과장 박정남 ▲강남교육지원청 재정복지지원과장 김정일 ▲울산혜인학교 김형준 ▲달천고 최정은 ▲학성여자고 한덕수 ▲함월고 최승희

○ 퇴직준비교육

 

▲강남교육지원청 재정복지지원과장 김일곤 ▲울주도서관 정보자료과장 김미령

 

○ 퇴직(정년퇴직, 명예퇴직)

 

▲울산교육연수원 박명자 ▲강북교육지원청 학생교육지원과장 김성숙 ▲울주도서관 독서문화과장 이경애 ▲울산남부도서관 정보자료과장 윤경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양산시 - 베데스다복음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운영 협력 업무협약 체결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양산시는 18일 베데스다복음병원과 ‘지역응급의료기관 운영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24시간 응급의료체계 구축을 위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섰다. 베데스다복음병원은 2020년까지 약 17년간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운영해왔으나 당시 재정난으로 지역응급의료기관을 내려놓았다가, 2022년 6월부터 응급의료시설로 소극적 응급의료 기능을 유지했다. 올해 3월, 지역응급의료기관 부재에 따른 의료공백을 해소하고자 양산시장 지시사항 제60호에 따라 지역응급의료기관 유치를 위해 관내 병원을 대상으로 행정지원책을 마련하여 나선 결과, 베데스다복음병원이 응급시설 운영 3년만에 기능 격상하여 6월 27일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재지정됐으며 지난 7월1일부터 본격적인 24시간 응급의료체계 가동에 들어갔다. 따라서 베데스다복음병원에 대한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의 기능 회복은 감회가 남다르다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의미를 담아 이날 협약식은 베데스다복음병원에서 개최됐으며, 나동연 양산시장, 김병순 병원장을 비롯한 양산소방서장, 도의회, 시의회, 의료계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