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2 (금)

  • 구름많음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울산교육청, 지방공무원 303명 정기인사

승진 42명, 전보 153명 등 인사 발령

 

[경남도민뉴스=최재경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은 19일 오는 7월 1일자 지방공무원 정기인사를 했다.

 

대상자는 승진 42명, 전보 153명, 신규임용 14명, 교육훈련파견 10명, 퇴직준비교육 11명, 퇴직 20명, 복직 등 53명으로 총 303명이다.

 

이번 인사 대상자는 각급 학교의 정원 배치 기준에 따라 인력을 재배치하고, 교육부 파견 2명과 함께 교육훈련파견 10명을 선정해 공무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직무 전문성 향상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신규임용자 14명과 퇴직·퇴직준비교육 31명도 포함했다.

 

특히 이번 인사에서는 디지털 기반 행정 구축과 가칭 울산어린이독서체험관의 안정적 개관과 운영을 위한 전문 인력 배치도 이뤄졌다.

 

6급 이하 전보 인사는 전보점수제를 기본으로 기관과 부서의 특성, 개인의 직무능력, 희망지, 주거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적임자를 배치했다.

 

'5급이상 인사발령 현황'

 

▣ 4급

 

○ 정년퇴직 : ▲강북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 이지활

 

▣ 5급

 

○ 전보

 

▲체육예술건강과 강경자 ▲교육연수원 곽민채 ▲남부도서관 독서문화과장 김종탁 ▲울주도서관 정보자료과장 김선숙 ▲강남교육지원청 학생교육지원과장 박정남 ▲강남교육지원청 재정복지지원과장 김정일 ▲울산혜인학교 김형준 ▲달천고 최정은 ▲학성여자고 한덕수 ▲함월고 최승희

○ 퇴직준비교육

 

▲강남교육지원청 재정복지지원과장 김일곤 ▲울주도서관 정보자료과장 김미령

 

○ 퇴직(정년퇴직, 명예퇴직)

 

▲울산교육연수원 박명자 ▲강북교육지원청 학생교육지원과장 김성숙 ▲울주도서관 독서문화과장 이경애 ▲울산남부도서관 정보자료과장 윤경자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김해시구산사회복지관, 김해시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구산사회복지관은 지난 21일, 거동이 불편한 노인의 의료기관 방문 어려움 해소를 돕고자 김해시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열린한의원ž현담한의원 지정)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김해시가 추진 중인 지역사회 의료ž요양ž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지원하고자 마련됐으며, 거동이 불편하여 의료기관 방문이 어려운 장기요양 수급자의 의료 접근성을 높여 안정적인 재가생활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거동불편 노인의 건강한 재가생활 지원 ▲재택의료센터 시범사업 운영 협력 ▲지역사회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력 체계 구축 등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해시복지재단 임주택 대표이사, 한치희 구산사회복지관장이 참석했으며, 재택의료센터 측에서는 열린한의원 김현석 원장(現 김해시한의사회 회장), 현담한의원 김종혜 원장이 함께했다. 한치희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와 의료가 긴밀히 협력하여 촘촘한 돌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서 건강한 노후를 이어가실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