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8 (월)

  • 맑음강릉 33.9℃
기상청 제공

뉴스 메아리

거창대학 박유동 총장,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동참

 

 

경남도립거창대학 박유동 총장이 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희망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 사태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방역관계자 및 의료진과 어려움을 겪는 대한민국의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지목형 릴레이 운동이다.

 

박 총장은 지난 7일 진주보건대학교 정종권 총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8일 총장실에서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의료진! 힘내라! 젊은이여!”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경남도립거창대학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전달했다.

 

박 총장은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각자의 생활공간에서 비대면 수업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도 격려를 전한다”며 “우리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박 총장은 희망캠페인 릴레이 다음 주자로 한국승강기대학교 이현석 총장을 지목했다.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거제시 2025년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최종 선정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조타’
[경남도민뉴스=김부경 기자]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조타’가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주관한 '2025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선정 사업'에서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로 최종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사업은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청소년 자치활동의 활성화를 장려하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서류 심사를 통해 위원회의 활동 내용, 청소년의 주도성, 시설 운영에 대한 기여도 등 종합적으로 평가했으며, 이에 ‘조타’는 체계적인 운영과 실질적인 청소년 참여 사례를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조타’는 올해로 3기를 맞이한 신생 위원회임에도 불구하고,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시설 환경 개선 제안, 지역사회와 연계한 청소년 주도의 프로그램 기획 및 평가 등 다방면의 활동을 성실히 수행하여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은 오는 8월 27일 '2025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대표자 워크숍' 개회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담당자는 “청소년 스스로가 책임감을 가지고 자치활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