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밀양시·양산시 농협 임직원 3년 연속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밀양시 농협 임직원이 양산시에 고향사랑기부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양산시와 밀양시 농협 임직원들은 3년 연속 상호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각각 1천만원씩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며 지역 간 상생을 다시 한번 실천하고 있다.

 

이러한 상호기부는 농업과 지역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협력하자는 농협의 상생 철학에서 비롯된 것으로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교류의 모범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기탁식에는 주세연 농협 양산시지부장, 강윤학 물금농협 조합장, 권태원 농협 밀양시지부장과 강정환 상남농협 조합장(밀양시조합운영협의회의장)이 참석했다. 강정환 의장은 “3년 연속 이어진 이 상호기부는 밀양시와 양산시의 우호 관계를 증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는 농협 임직원들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오영선 징수과장은 “양산과 밀양은 이웃 이상의 관계로, 농협 임직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 사회를 더 튼튼하게 만든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기부금은 양산시의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젝트, 주민복리 증진 및 교육 지원 사업 등에 유용하게 쓰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