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9 (월)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기상청 제공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임원 공개모집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임원 공개모집
▲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임원 공개모집

 

[경남도민뉴스=나희준 기자]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지방공기업 경영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과 능력을 갖춘 유능한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상임이사 1명으로, 자격요건은 5급 이상 공무원 또는 정부, 지자체 출자·출연기관 부서장급 이상 경력자, 100인 이상 기업 또는 상장기업 상임 임원 경력자 등이다.

 

공단은 밀양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체육·문화·환경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관리·운영하며, 상임이사는 이사장을 보좌하며 공단의 사업 전반을 총괄한다.

 

공개모집은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이루어지며, 서류접수는 20일부터 31일까지로 인터넷 또는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하며, 자격요건 및 지원서 서식은 밀양시청 홈페이지 또는 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시설관리공단 경영전략팀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장애인 투표 참여 독려 캠페인, "포용적 민주주의 실현 기대"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사)한국척수협회 거창군지회가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장애인과 지역민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선거 과정에서 소외되기 쉬운 척수장애인을 비롯한 모든 유권자의 권리 보장과 민주주의 실현을 목적으로 한다. 김경진 지회장은 "선거는 모든 시민이 동등한 권리로 참여해야 할 기본적 의무이자 권리"라며, "특히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가 선거 과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캠페인에서는 장애인 유권자들이 투표소에 접근할 때 직면하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을 위해 투표소 이동의 용이성, 보조 인력의 지원, 장애인 친화적 투표 환경 조성 등의 문제 해결을 촉구했다. 이와 관련해 김경진 지회장은 "이번 캠페인이 투표 장벽을 낮추고 포용적 민주주의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 캠페인은 장애인 유권자들이 보다 쉽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선거 과정에서의 차별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포함한다. 또한, 장애인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정책 결정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