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5 (금)

  • 맑음강릉 10.2℃
기상청 제공

양산시 강서동 문화체육회 이·취임식 개최

강서동 나용민 문화체육회장 취임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양산시 강서동 문화체육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강서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강서동 문화체육회 제10대 박정열 회장이 이임하고, 제11대 나용민 회장이 취임했다. 행사는 개회선언과 국민의례, 내빈소개, 공로패 전달, 이임사, 회기전달, 격려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경남도의회 박인 부의장과 이용식·최영호 도의원, 곽종포 양산시의회 의장, 최선호 부의장, 이종희·김지원 시의원, 이재영 더불어민주당 양산 갑 지역위원장, 배은정 강서동장 등 내·외빈 80여 명이 참석해 나용민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나용민 취임회장은 “그간 체육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박정열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강서동 문화체육과 동민화합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은정 강서동장은 “강서동 문화체육회는 강서동 체육진흥과 지역발전을 위한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다”며 “동에서도 체육회와 발맞춰 강서동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거창군, 2025년 상반기 응급의료협의체 회의 개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거창군은 지난 23일 2025년 상반기 응급의료협의체 회의를 개최하고, 지역 내 응급의료체계의 개선점과 유관기관 간 협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회의에는 거창군보건소, 거창소방서, 거창적십자병원, 거창한국병원, 중앙메디컬병원, 구오구오응급구조단, 협약병원인 대구 W병원 등 관계자 14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관내 병원의 응급실과 야간진료실 진료현황 공유 및 지역응급의료기관 평가 향상 방법 △참석기관의 운영 상황과 협조사항 공유 △응급의료 유관기관 간 협력 방안 △중증응급환자 발생 시 신속한 이송체계와 대응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중앙메디컬병원은 응급실 소아경증환자 분산을 위해 평일 야간과 휴일 시간대 외래 진료로 신속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달빛어린이병원 지정 준비 중임을 안내했고, 보건소에서는 거창군 생활인구 활성화를 위해 협력병원 임직원과 가족들이 거창군 행사·축제 등에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했다. 또한 응급의료협의체에는 응급실 이용 문화 인식 개선을 위한 ‘중증환자는 응급실로, 경증환자는 가까운 병의원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거창적십자병원 관계자는 “이번 회의를 통해 지역응급의료기관과 병원 간의 유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