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사무국(위원장 최평호)은 주제관 브리핑룸에서 지난 14, 15일 두 차례에 걸쳐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전시사업 참여자 공정회의를 개최했다.
지난 14일 전시 분야, 15일 영상 분야로 진행된 공정회의는 사업에 참여 중인 전시 공사 분야 11개 업체와, 영상 분야 3개 업체 관계자가 참석해 엑스포 행사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사업 진행과정에 대해 협의했다.
참석자들은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테마인 ‘빛’ 경관 조성을 위한 야간 전시 사업과 업그레이드되는 4D, 5D 영상, 새롭게 도입되는 홀로그램 영상 제작과 관련한 시공 및 제작 일정 교환 등 차후 사업 진행과 관련한 시행착오 최소화 방안을 논의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엑스포의 꽃은 ‘영상’과 ‘빛 전시’임을 잊지 말고 이번 공정회의 결과대로 공사를 차질 없이 진행해주기 바란다”며 “성공적인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최를 위해 각 업체가 맡은 바 역할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올해 4월 1일부터 ‘빛’을 테마로 한 ‘공룡, 희망의 빛으로 미래를 열다’는 주제로 당항포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예매입장권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2월 29일까지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