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민뉴스=김부경 기자] 거제시는 11월 8일 경남산업고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거제 청소년 드림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소년들이 경남 지역에서 꿈을 키우고 이룰 수 있는 기회와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추진하는 ‘꿈의 그라운드 경남’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거제 및 경남에서 성공했거나 꿈을 이뤄가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통해 청소년들과의 소통‧공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거제 지역에서 꿈을 이룬 다양한 분야의 청년들이 강연을 진행했다.
조치형 GJ팜 대표, 황민우 한국안전연구원 전문위원, 김경윤·박수정 거제환경플랫폼 GOZERO 대표가 무대에 올라 본인들의 경험과 도전에 관한 이야기를 청소년들과 공유했다.
또한 12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별놈들’의 멤버로 활동 중인 코미디언 나선욱이 특별 강연자로 참석하여 자신만의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윤명희 거제시 평생교육과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토크 콘서트에 참석해 주신 학생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하여 청소년들이 거제와 경남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고민해 보는 소중한 시간이 됐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