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1 (목)

  • 맑음동두천 26.0℃
기상청 제공

'천국보다 아름다운' 이정은, 역대급 파격 비주얼 변신! 캐릭터 스틸컷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천국보다 아름다운’ 이정은이 또 한 번의 역대급 변신에 나선다.

 

오는 19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7일, 이름도 비주얼도 어느 하나 평범하지 않은 ‘이영애’로 완벽 동기화한 이정은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죽음이라는 인생의 끝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이해숙의 천국 라이프가 유쾌한 웃음 너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인생작 메이커’ 배우들과 제작진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파격 그 자체’ 변신을 예고한 이정은의 대체 불가한 활약도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가 맡은 ‘이영애’는 이해숙을 부모이자 스승처럼 따르는 인물. 이해숙을 지키기 위해서는 물불 가리지 않는 걸크러시 모드를 장착, 연애와 남자에 관해서는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소녀 모드를 발동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일수계의 백전노장 이해숙의 명성(?)을 이을, 그의 심복이자 후계자인 이영애의 절대 만만치 않은 아우라가 느껴진다.

 

화려한 용 무늬 셔츠와 금목걸이, 개성 넘치는 헤어 스타일이 시선을 강탈하는 동시에 이름과 비주얼의 언밸런스한 매치로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금방이라도 시장판을 엎을 듯 이글거리는 눈빛에는 살벌한 카리스마가 뿜어져 나온다. 이해숙의 필살기인 우산 방어 기술을 전수받기 위한 특급 트레이닝 현장도 포착됐다.

 

이해숙과 함께 시장 상인들을 상대하며 험한 꼴을 당하기 일쑤였던 이영애.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그의 진지한 표정은 언젠가 다가올 두 사람의 이별을 짐작게 한다.

 

이처럼 이정은은 김혜자와의 뜨거운 워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김석윤 감독님과 김혜자 선생님이 전해주시는 이야기라는 점에서 일단 무조건 참여하고 싶었다. 이영애는 부모에게 버려진 자신을 거둬둔 사장님(이해숙)이 전부이자 그의 행복이 곧 자신의 행복인 인물”이라고 설명하며 이해숙, 이영애의 특별한 서사와 관계성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오는 19일(토)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거창군, 일본뇌염 예방 위한 방역·홍보활동 강화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거창군은 지난 24일 경남지역에서 일본뇌염 매개 모기가 처음 발견됨에 따라 야외활동 시 모기 매개 감염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이번 일본뇌염 주의보는 제주 지역과 전남지역에서 일본뇌염 매개 모기인 ‘작은빨간집모기’가 올해 처음 확인됨에 따라 발령된 것으로, 전년도보다 3일 빠른 시점이다. 최근 기온 상승으로 인해 모기 개체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일본뇌염 바이러스에 감염된 모기에 물릴 경우 심각한 신경계 증상을 동반하는 일본뇌염이 발생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군은 모기 매개 감염병 예방을 위해 모기(유충)서식지 신고센터를 운영하는 등 방역 활동을 강화하고, 군민을 대상으로 모기 매개 감염병에 대한 위험성과 예방수칙을 알리는 홍보 활동도 확대하고 있다. 일본뇌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적기에 예방접종 실시 △모기 활동이 활발한 4월~10월 야간 시간대 활동 자제 △외출 시 밝은색의 긴 옷 착용 △모기 기피제와 모기장 사용 △방충망 점검 등의 예방수칙 준수가 중요하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 일본뇌염은 특화된 치료법이 없어 예방접종과 모기물림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특히 어린이는 예방접종을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