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1 (월)

  • 맑음동두천 18.3℃
기상청 제공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7주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케이블카 무료탑승 및 할인 이벤트, 기념품 증정 등

 

[경남도민뉴스=변정형 기자]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4월 13일,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7주년을 맞아 할인 및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4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2,0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케이블카 키링 기념품’(5,000개 한정)을 증정한다.

 

특히, 4월 13일자 당일 생일을 맞은 고객은 케이블카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으며, 동반 4인까지 각 5,000원 할인되는 파격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해당 고객은 매표소에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한편, 사천바다케이블카는 바다, 섬, 산을 모두 오가는 관광 케이블카로, 하늘 위를 나는 듯한 짜릿한 설렘과 함께 남해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힐링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초양정류장에 위치한 아쿠아리움과 함께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2025~2026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관광100선’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발길을 꾸준히 끌고 있다.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이제, 마음건강을 돌봐야 할 때!… 부산시,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지속 추진
[경남도민뉴스=신석주 기자] 부산시는 우울·불안 등 정서적 어려움이 있는 시민에게 전문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추진한다고 밝혔다. 시가 지난해(2024년) 7월부터 시행 중인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은 우울과 불안 등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시민에게 대화 기반의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지난해(2024년)에는 2천248명이 신청해 9천232건의 심리상담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올해는 6천9백여 명의 시민에게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대상자는 민간심리상담기관을 통해 120일간 총 8회(회당 50분 이상)의 일대일(1:1) 대면 심리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지원 대상은 정신건강복지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Wee)센터/위(Wee)클래스(초·중·고) 대학교 상담센터, 정신의료기관 등에서 심리상담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자, 국가 건강검진 중 정신건강검사에서 중간 정도 이상의 우울이 확인된 자 등이다. 서비스 유형은 서비스 제공 인력 기준에 따라 1급 유형, 2급 유형으로 나뉘며, 정신건강전문요원, 전문상담교사, 임상심리전문가 등이 상담을 진행한다. 서비스 비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