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4 (월)

  • 구름많음동두천 5.0℃
기상청 제공

함양 제18회 서하초등학교 총동창회 개최

 

[경남도민뉴스=장광동 기자] 함양 서하초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2일 서하초등학교 다목적 강당에서 동문, 지역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8회 총동창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동창회는 서하초등학교 제38회 졸업생이 주관하여 준비했으며, 행사는 ‘만남의 행사’를 시작으로 개회식, 동문회 연혁 보고 및 감사품 수여, 고향사랑기부금 및 학교발전기금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종현 총동문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를 위해 귀한 걸음을 해주신 동문 여러분과 내빈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우리가 모두 서하초등학교에서 출발한 인연인 만큼, 오늘 만남이 더욱 각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서하초등학교 총동창회는 앞으로도 동문 간 화합과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이어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거제면 치매어르신을 위한 특별한 봄 프로그램 ‘잊지 않는 마을’ 시작
[경남도민뉴스=김부경 기자] 거제시치매안심센터는 오는 4월 23일부터 6월 4일까지, 거제면 건강증진형 보건지소에서 거제면 치매어르신을 위한 이동쉼터 프로그램 ‘잊지 않는 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거리적 제약으로 치매안심센터에 찾아오기 어려운 치매어르신들을 위해 센터가 직접 찾아가 기억력 강화 및 일상생활 기능 유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기억력 강화 공부, 실버 운동, 봄 나들이, 작품 만들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기억력 강화 공부는 기억력 훈련 책자 및 기억력 놀이 도구 등을 통해 어르신들의 뇌를 자극하며 다양한 신체활동 프로그램은 어르신들의 근력 향상과 균형 감각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다. 또한, 봄을 맞아 자연 속에서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외출 프로그램과 함께 창의력과 손끝의 감각을 자극할 수 있는 작품 만들기 활동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치매안심센터 또는 거제면 건강증진형 보건지소로 전화하거나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치매안심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치매 어르신들이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정서적 안정과 활력을 제공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

오피니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