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강릉 30.6℃
기상청 제공

하동군-GFEZ 하동사무소, 공동 투자유치 활동 전개

‛2025 국제해양방위산업전’ 참가기업 대상 적극 투자유치 활동

하동군청
▲ 하동군청

 

[경남도민뉴스=김태수 기자] 하동군이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시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5 국제해양방위산업전(MADEX 2025)‘에 참석해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하동지구 홍보에 나선다.

 

2025 국제해양방위산업전(MADEX 2025)은 대한민국 해군, 해병대, 부산광역시, 한국무역협회 등이 공동 주최하며, 해양 방위 산업 분야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함정, 잠수함, 해양방위 시스템 및 장비, 조선소 및 조선기자재, 통신시스템, 해양구조 및 구난장비, 해상초계기, 헬기, 무인기 등 다양한 해양 방위 관련 제품과 기술이 전시된다.

 

하동군과 GFEZ 하동사무소는 협업하여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산업전에 참가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동지구만의 차별화된 인센티브 및 투자 여건을 홍보하고, 각종 상담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산업전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 만나 갈사·대송산업단지를 소개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등 하동지구 투자유치 활성화에 기반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하동지구만의 강점을 살려 적극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