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창녕군아동위원협의회, 생명존중·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실시

 

[경남도민뉴스=김병현 기자] 창녕군아동위원협의회(회장 박소순)는 지난 9일 창녕 명덕초등학교 일대에서 인애복지재단, 아동학대예방보안관, 창녕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창녕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등 유관기관과 함께 생명존중 및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살예방과 생명존중에 대한 지역사회의 인식을 제고하고, 아동학대 예방 및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관심을 높여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추진됐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생명존중 카드뉴스’ 전시장을 마련해 주민들에게 생명존중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생명존중 서약서를 낭독하고 ‘소중한 생명, 우리가 지켜요’라는 구호가 적힌 현수막을 들고 거리 행진도 함께 진행했다.

 

이와 함께 창녕군의 출산·양육·돌봄 지원사업 가이드북을 배부하여 군민들에게 출산 친화 정책을 홍보하고, 아동학대 예방 및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에 대한 홍보 활동도 병행했다.

 

박소순 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명존중의 가치와 아동학대 예방의 중요성이 널리 퍼지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위원협의회도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녕군아동위원협의회는 생명존중 활동, 아동 상담 및 후원, 아동학대 예방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관계 기관과 협력하며 아동 복지 증진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