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창녕군, 국가보훈대상자 위한 ‘보훈의 만찬’ 2회차 진행

자원봉사자들의 정성 담은 보훈의 만찬으로 감사와 존경 전달

 

[경남도민뉴스=김병현 기자] 창녕군과 창녕군자원봉사센터는 2025년 경남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보훈의 만찬’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보훈의 만찬은 자원봉사 활성화와 국가보훈대상자에 대한 예우를 실천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 활동이다.

 

이날 활동에는 자원봉사자 10여 명이 참여해 된장국과 소불고기 등 반찬 3종과 제철 과일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6.25 참전유공자 16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반찬을 받은 한 어르신은 “더운 날씨에 외출도 힘든데 이렇게 찾아와 반찬도 챙겨주고 안부까지 물어줘서 정말 고맙다”고 전했다.

 

한편, ‘보훈의 만찬’은 오는 10월까지 매달 1회씩 국가보훈대상자 16가구를 대상으로 반찬을 지원하고, 안부 확인과 함께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안내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