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31 (목)

  • 구름많음동두천 31.2℃
기상청 제공

기본분류

거창군 인산죽염(주), 거창군민들을 위한 죽염치약 기부

 

 

 

거창군은 1일 인산죽염(주)(대표 최은아)에서 코로나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죽염치약 1,000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인산죽염(주)은 함양군 병곡면에 위치한 업체로 인산 김일훈 선생이 발명한 수백 가지 바이오 의약품 및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를 전수받은 며느리 최은아 한의학 박사가 설립한 회사로, 현재 죽염, 약간장, 사리장, 유황오리, 산삼차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그중 이번에 기부한 인산죽염치약은 유해성분(불소, 파라벤, 트리클로벤)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으며, 치은염⸱치주염⸱치주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거창군민들을 위해 물품을 기탁해 주신 최은아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전달받은 물품이 읍·면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에스콰이어' 김재홍 감독 “결국 사람을 이야기하는 드라마” & 박미현 작가 “보는 순간 빠져드는 캐릭터들”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김재홍 감독과 박미현 작가가 ‘에스콰이어’의 재미를 배가시킬 놓치면 후회할 관전 꿀팁을 공개했다. 오는 8월 2일(토)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이하 에스콰이어)’(극본 박미현/연출 김재홍/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스튜디오S /공동제작 ㈜스토리오름)의 연출을 맡은 김재홍 감독과 극본을 집필한 박미현 작가가 직접 꼽은 관전 포인트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것. 먼저 김재홍 감독은 ‘에스콰이어’를 “법을 다루지만 결국 사람을 이야기하는 드라마”라고 표현하며 “매 회차마다 새로운 사건이 등장하고 그 사건들은 모두 넓은 의미에서 ‘사랑’을 다룬다”며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사랑의 형태, 그 사랑으로 인해 상처받는 사람들, 그리고 그 상처를 조심스레 감싸주는 변호사들의 모습들이 관전 포인트”라고 말했다. 이어 “‘에스콰이어’가 멜로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는 아니지만 사랑이 무엇인지 깊이 고민해보고 진지하게 논하는 드라마가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박미현 작가는 캐릭터, 관계, 메시지를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