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1 (수)

  • 맑음강릉 20.3℃
기상청 제공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창녕군지부, 연말이웃돕기 성품 기탁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창녕군지부, 연말이웃돕기 성품 기탁
▲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창녕군지부, 연말이웃돕기 성품 기탁

 

[경남도민뉴스=김병현 기자] 창녕군은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창녕군지부에서 지난 17일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50만 원 상당의 백미 10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차호상 지부장은 “최근 경기 불황으로 자영업계 상황이 어렵지만, 더욱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외식업지부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성낙인 군수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외식업지부 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성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건강충전! 행복배송” 행사 진행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5월 20일, 경남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물류창고에서 도내 기초제공사업장 10개소와 함께 ‘건강충전! 행복배송’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4종으로 구성된 ‘건강충전! 행복배송 팩’을 지원하는 나눔 행사이다. 기부식품을 기반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주민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 특히, 기부식품제공사업장과의 협력을 통해 물품의 포장부터 배송까지 과정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 네트워크 강화에 기여했다. 행사 현장에는 각 사업장 종사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건강백 500세트를 만들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이를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건강백을 전달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자체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대량의 기부식품 보관이 가능하며, 물품의 유통기한과 사용기한 등을 철저히 관리해 도내 기초제공사업장에 적시에 배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기부식품 지원 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경남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현재 식품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