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2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창녕군, 제34기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경남도민뉴스=김병현 기자] 창녕군은 (사)대한노인회 창녕군지회 부설 노인대학이 지난 18일 창녕군노인복지회관에서 제34기 졸업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졸업생은 총 58명이며, 노인대학 발전에 기여한 6명의 학생에게 표창장을 수여했고, 1년간 수업에 성실히 참석한 3명의 학생에게 개근상이 수여됐다. 이로써 졸업생들은 배움에 대한 끝없는 열정으로 제2의 인생을 만들어 가고 있는 모습으로 격려와 축하를 받았다.

 

특히, 최고령 졸업생 신광자(86세) 어르신이 개근상을 받아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더불어 신광자 어르신의 학업을 꾸준히 도와 함께 졸업한 편정숙 졸업생의 헌신적인 지원은 이날의 가장 빛나는 이야기가 되어 귀감이 됐다.

 

성낙인 군수는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시작해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수강하신 졸업생 여러분께 아낌없는 존경과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졸업생들의 노력과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건강충전! 행복배송” 행사 진행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5월 20일, 경남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물류창고에서 도내 기초제공사업장 10개소와 함께 ‘건강충전! 행복배송’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4종으로 구성된 ‘건강충전! 행복배송 팩’을 지원하는 나눔 행사이다. 기부식품을 기반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주민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 특히, 기부식품제공사업장과의 협력을 통해 물품의 포장부터 배송까지 과정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 네트워크 강화에 기여했다. 행사 현장에는 각 사업장 종사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건강백 500세트를 만들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이를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건강백을 전달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자체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대량의 기부식품 보관이 가능하며, 물품의 유통기한과 사용기한 등을 철저히 관리해 도내 기초제공사업장에 적시에 배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기부식품 지원 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경남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현재 식품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