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0 (화)

  • 맑음강릉 20.3℃
기상청 제공

사천시시설관리공단, 2025년 SNS 서포터즈 모집

 

[경남도민뉴스=변정형 기자]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재천)은 2025년 한 해 동안 사천바다케이블카 등 공단의 주요 시설을 홍보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25년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1월 20일부터 2월 9일까지 지원서를 접수받으며, 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고, 합격자는 2월 17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 동안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매월 미션 수행, 소식 취재 등 공단의 시설 및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활동에 따른 활동비와 시설 무료이용 등의 혜택이 주어지고, 연말에는 활동 우수자에 대한 상금 및 표창이 수여된다.

 

서포터즈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기획팀(055-831-7216)으로 문의하면 된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장애인 투표 참여 독려 캠페인, "포용적 민주주의 실현 기대"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사)한국척수협회 거창군지회가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장애인과 지역민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선거 과정에서 소외되기 쉬운 척수장애인을 비롯한 모든 유권자의 권리 보장과 민주주의 실현을 목적으로 한다. 김경진 지회장은 "선거는 모든 시민이 동등한 권리로 참여해야 할 기본적 의무이자 권리"라며, "특히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가 선거 과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캠페인에서는 장애인 유권자들이 투표소에 접근할 때 직면하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을 위해 투표소 이동의 용이성, 보조 인력의 지원, 장애인 친화적 투표 환경 조성 등의 문제 해결을 촉구했다. 이와 관련해 김경진 지회장은 "이번 캠페인이 투표 장벽을 낮추고 포용적 민주주의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 캠페인은 장애인 유권자들이 보다 쉽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선거 과정에서의 차별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포함한다. 또한, 장애인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정책 결정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