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30 (수)

  • 구름조금강릉 18.3℃
기상청 제공

함양군, ‘SNS 마케팅 마스터 교육’ 추진

 

[경남도민뉴스=장광동 기자] 함양군은 농특산물 홍보 및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하여 3월 18일부터 4월 29일까지 함양군농업기술센터 정보화교육장에서 ‘SNS 마케팅 마스터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정보화농업인연합회 회원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농업인들이 SNS를 통해 농특산물을 홍보 및 판매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술을 습득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은 총 8회 과정으로 구성되며, SNS 플랫폼을 활용한 농업 마케팅 전략을 심도 있게 다룬다.

 

SNS 마케팅 전문가인 허정훈, 권유정 강사를 초빙하여, 인스타그램 기초부터 상품 홍보를 위한 릴스 만들기, 스레드 활용법, 공지사항 등록 및 고객 유입 전략 등 다양한 실습을 통해 농업인들의 실전 마케팅 역량을 강화시킬 계획이다.

 

특히, 농업인들이 직접 온라인 마케팅을 실천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이 구성되며, 교육생들은 실전 운영 시뮬레이션을 통해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효율적인 홍보 방법과 판매 전략을 체득하게 된다.

 

이를 통해 농업인들이 손쉽게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농특산물 판매 확대와 판로 다각화를 꾀할 수 있게 된다.

 

함양군은 정보화 교육을 통해 농업인들이 디지털 시대에 발맞추어, 농특산물의 온라인 홍보 및 판매를 적극적으로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거창군, 2025년 상반기 응급의료협의체 회의 개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거창군은 지난 23일 2025년 상반기 응급의료협의체 회의를 개최하고, 지역 내 응급의료체계의 개선점과 유관기관 간 협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회의에는 거창군보건소, 거창소방서, 거창적십자병원, 거창한국병원, 중앙메디컬병원, 구오구오응급구조단, 협약병원인 대구 W병원 등 관계자 14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관내 병원의 응급실과 야간진료실 진료현황 공유 및 지역응급의료기관 평가 향상 방법, 참석기관의 운영 상황과 협조사항 공유, 응급의료 유관기관 간 협력 방안, 중증응급환자 발생 시 신속한 이송체계와 대응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중앙메디컬병원은 응급실 소아경증환자 분산을 위해 평일 야간과 휴일 시간대 외래 진료로 신속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달빛어린이병원 지정 준비 중임을 안내했고, 보건소에서는 거창군 생활인구 활성화를 위해 협력병원 임직원과 가족들이 거창군 행사·축제 등에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했다. 또한 응급의료협의체에는 응급실 이용 문화 인식 개선을 위한 ‘중증환자는 응급실로, 경증환자는 가까운 병의원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거창적십자병원 관계자는 “이번 회의를 통해 지역응급의료기관과 병원 간의 유기적

오피니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