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2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화순군, 제64회 전라남도체육대회 해단식 성료

선수단 및 관계자 한마음으로 빛낸 값진 성과

 

[경남도민뉴스=최인태 기자] 화순군은 지난 28일 화순군 수림정 식당에서 제64회 전라남도체육대회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해단식은 도의원, 군의회 의원, 각 종목별 협회장 및 체육 관련 관계자 등 120여 명이 참석해 대회 동안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화순군의 위상을 높인 선수들과 지도자, 임원진의 노고를 격려하고, 우수선수에게 시상과 축하를 전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화순군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배드민턴과 복싱, 역도 등에서 금메달 7개, 은메달 6개, 동메달 6개를 획득하며, 총 메달 19개, 종합 8위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경기력은 물론, 타의 모범이 되는 품격 있는 태도와 페어플레이 정신을 발휘해 ‘모범선수상’을 수상, 군의 명예를 한층 더 빛나게 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이번 대회에서 종합 8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군의 명예를 드높여준 선수단 여러분들의 의지와 열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수선수 육성과 각종 체육 인프라 · 시설 개선을 통해 화순군 체육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건강충전! 행복배송” 행사 진행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5월 20일, 경남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 물류창고에서 도내 기초제공사업장 10개소와 함께 ‘건강충전! 행복배송’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4종으로 구성된 ‘건강충전! 행복배송 팩’을 지원하는 나눔 행사이다. 기부식품을 기반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주민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 특히, 기부식품제공사업장과의 협력을 통해 물품의 포장부터 배송까지 과정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 네트워크 강화에 기여했다. 행사 현장에는 각 사업장 종사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건강백 500세트를 만들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이를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건강백을 전달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경상남도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자체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대량의 기부식품 보관이 가능하며, 물품의 유통기한과 사용기한 등을 철저히 관리해 도내 기초제공사업장에 적시에 배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기부식품 지원 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경남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는 현재 식품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