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0 (일)

  • 흐림동두천 23.0℃
기상청 제공

함양 가온태권도장, 5년째 지속되는 온정의 손길

성금 50만원·라면 450개 기부

 

 

[경남도민뉴스] 함양군 가온태권도장 관장 이은한 외 사범과 관원생들은 지난 6일 함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 2022 나눔캠페인’ 성금 50만원과 라면 450개를 기부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이은한 관장과 문규리 사범이, 라면은 주로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원생 60여명이 직접 하나둘씩 모은 것으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가온태권도장은 5년 전부터 관장과 원생들이 뜻을 함께하여 매년 연말연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은한 관장은 “도장 아이들이 이웃과 나누는 기쁨을 배울 수 있도록 성금과 아이들이 꾸준히 모은 라면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아이들과 꾸준히 실천하겠다.”라고 기부 의사를 밝혔다.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양산시 - 베데스다복음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운영 협력 업무협약 체결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양산시는 18일 베데스다복음병원과 ‘지역응급의료기관 운영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24시간 응급의료체계 구축을 위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섰다. 베데스다복음병원은 2020년까지 약 17년간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운영해왔으나 당시 재정난으로 지역응급의료기관을 내려놓았다가, 2022년 6월부터 응급의료시설로 소극적 응급의료 기능을 유지했다. 올해 3월, 지역응급의료기관 부재에 따른 의료공백을 해소하고자 양산시장 지시사항 제60호에 따라 지역응급의료기관 유치를 위해 관내 병원을 대상으로 행정지원책을 마련하여 나선 결과, 베데스다복음병원이 응급시설 운영 3년만에 기능 격상하여 6월 27일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재지정됐으며 지난 7월1일부터 본격적인 24시간 응급의료체계 가동에 들어갔다. 따라서 베데스다복음병원에 대한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의 기능 회복은 감회가 남다르다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의미를 담아 이날 협약식은 베데스다복음병원에서 개최됐으며, 나동연 양산시장, 김병순 병원장을 비롯한 양산소방서장, 도의회, 시의회, 의료계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