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기상청 제공

고성군 이웃사랑 나눔기부, 제4회 거제․통영․고성 중소기업 융합회 사랑의 쌀 전달식

 

[경남도민뉴스=이형섭 기자] 중소기업융합경남연합 거제․통영․고성 융합회는 12월 26일 고성군수실을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쌀 10킬로 100포대와 장학금 1백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지난 11일 거제에서 열린 “융합회 창립 4주년 및 송년 융합의 밤”에 들어온 화환 대신 받은 쌀과 50여 개 회원기관의 성금을 모아 거제시, 통영시, 고성군에 직접 회원기관들과 방문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영규 회장은 “사 년째 고성을 방문하여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 있는데, 경기는 어렵지만 3개 시군의 50여 개 회원사들이 뜻을 모아 돕게 되었다. 고성군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실 수 있었으면 좋겠고, 꼭 필요한 곳에 장학금이 쓰였으면 한다”고 전했다.

 

중소기업융합경남연합 거제, 통영, 고성 융합회는 2021년 12월 창립하여 창립총회 당시 축하 쌀화환과 기금을 전달한 바 있고, 올해로 4년째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지난 김장나눔축제에도 둘째날 회원들이 참여하여 양념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김장 축제는 2년째 참여를 하고 있다.

 

전달받은 쌀과 장학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9월 11일 개봉! 메인 예고편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야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의 호랑이 ‘타이거 킹’과,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꼬마 ‘빌리’가 펼치는 유쾌한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 속에는 빠르게 전개되는 추격전, 긴장감 넘치는 대결, 그리고 곳곳에서 빛나는 캐릭터들이 리드미컬하게 펼쳐진다. 빌리와 타이거 킹이 동물들과 힘을 모으고, 울창한 정글을 누비며 펼치는 장면들은 영화가 보여줄 다채로운 공간감과 속도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변화는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