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0 (일)

  • 흐림동두천 23.0℃
기상청 제공

갓세븐(GOT7), 20일 미니 앨범 'WINTER HEPTAGON'으로 컴백!

 

[경남도민뉴스=공동 기자] 글로벌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갓세븐(JAY B, 마크, 잭슨, 박진영, 영재, 뱀뱀, 유겸)의 미니 앨범 'WINTER HEPTAGON(윈터 헵타곤)' 발매를 기념해 공식 SNS를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통해 'WINTER HEPTAGON'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티징을 시작했다.

 

7일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갓세븐은 20일 컴백 전까지 'WINTER'와 'HEPTAGON' 등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흑백 톤과 새로운 칠각형 로고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WINTER HEPTAGON'은 갓세븐이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컴백작이다.

 

갓세븐 일곱 멤버 전원이 의기투합했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체계적인 기획·제작을 통해 더욱 깊어진 매력을 담아낸다.

 

'칠각형'이라는 뜻을 품은 앨범명에서 완전체 갓세븐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시너지가 예고됐다.

 

특히 이번 활동에 앞서 데뷔 시절부터 사용해온 갓세븐 공식 SNS 계정을 새 단장, 오랜만의 단체 활동에 대한 ‘아가새(공식 팬덤명)’의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다.

 

지난 2014년 데뷔한 갓세븐은 7인 완전체로 11주년을 맞이하고 전격 컴백을 발표하며 특별한 겨울 선물을 전하고 있다.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과 비주얼 및 케미스트리가 펼쳐질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설렘 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국내외에서 꾸준히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JAY B, 마크, 잭슨, 박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갓세븐으로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써나갈지 주목된다.

 

갓세븐의 미니 앨범 'WINTER HEPTAGO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는 'WINTER HEPTAGON' 피지컬 앨범에 대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양산시 - 베데스다복음병원 지역응급의료기관 운영 협력 업무협약 체결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양산시는 18일 베데스다복음병원과 ‘지역응급의료기관 운영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24시간 응급의료체계 구축을 위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섰다. 베데스다복음병원은 2020년까지 약 17년간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운영해왔으나 당시 재정난으로 지역응급의료기관을 내려놓았다가, 2022년 6월부터 응급의료시설로 소극적 응급의료 기능을 유지했다. 올해 3월, 지역응급의료기관 부재에 따른 의료공백을 해소하고자 양산시장 지시사항 제60호에 따라 지역응급의료기관 유치를 위해 관내 병원을 대상으로 행정지원책을 마련하여 나선 결과, 베데스다복음병원이 응급시설 운영 3년만에 기능 격상하여 6월 27일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 재지정됐으며 지난 7월1일부터 본격적인 24시간 응급의료체계 가동에 들어갔다. 따라서 베데스다복음병원에 대한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의 기능 회복은 감회가 남다르다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의미를 담아 이날 협약식은 베데스다복음병원에서 개최됐으며, 나동연 양산시장, 김병순 병원장을 비롯한 양산소방서장, 도의회, 시의회, 의료계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