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5 (토)

  • 흐림동두천 5.9℃
기상청 제공

㈜젠바디, 거창대성고에 5천만 원 발전기금 기탁

㈜젠바디 정점규 대표, 모교 거창대성고에 5천만 원 기부
전 학년 자습실의 노후화한 개인 책상 전면 교체 예정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거창대성고등학교(학교장 정종훈)는 21일 ㈜젠바디 정점규 대표로부터 5천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탁받았다. 이번 기부는 전 학년 자습실의 노후화한 개인 책상을 전면 교체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진단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업력을 쌓아온 ㈜젠바디는 메르스, 지카 바이러스, 코로나19 등의 신속진단키트를 개발하며, 연구개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정점규 대표는 거창대성고 24회 졸업생으로, 지역사회와 모교에 꾸준한 기부를 통해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정점규 대표는 기탁식에서 "이번 기부가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업 역량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후배들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상훈 학생회장은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해주신 선배님께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의 바람이 이루어져 더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정종훈 교장은 "귀중한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신 동문님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동문님과 같이 도전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할 수 있는 인재를 기르겠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로 거창대성고 학생들은 개선된 학습 환경에서 더욱 향상된 교육 기회를 누리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