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5 (화)

  • 맑음강릉 15.2℃
기상청 제공

'대결! 팽봉팽봉' 유승호-곽동연, 손님을 사수하라! 뺏고 뺏기는 아르바이트생들의 양보 없는 승부!

사진 제공: JTBC <대결! 팽봉팽봉> 티저 영상 캡처
▲ 사진 제공: JTBC <대결! 팽봉팽봉> 티저 영상 캡처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국밥집 아들’ 유승호와 ‘짬뽕집 아들’ 곽동연의 영업 전쟁이 발발한다.

 

오는 4월 19일(토) 저녁 7시 10분 첫 방송될 JTBC ‘대결! 팽봉팽봉’(연출 이진주, 신혜원)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대표 코미디언 팽현숙과 이봉원이 해외의 작은 섬에 나란히 두 개의 식당을 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실제로 순댓국집을 운영하는 팽현숙과 짬뽕집을 운영하는 이봉원의 승부를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2차 티저 ‘알바 전쟁 : 팽승호VS봉동연 편’에는 팽식당 아르바이트생 유승호와 봉식당 아르바이트생 곽동연이 손님을 사수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식당 사이에 서 있는 곽동연이 신경 쓰인 유승호가 “그렇게 가운데 서 계시면 다 사장님 가게 같으니까 넘어오지 말아 주세요”, “저희도 먹고 살아야지”라며 견제하는 모습이 재미를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곽동연은 봉식당 메뉴를 적극적으로 추천하며 손님들을 사로잡는다. 팽식당에 오기로 했던 손님을 봉식당에 뺏긴 유승호는 허탈한 반응을 보이고 이 소식은 사장 팽현숙과 직원 최양락에게도 전해져 승부욕을 자극한다.

 

단 한 명의 손님도 놓칠 수 없는 유승호와 곽동연의 열정 홍보가 계속되는 가운데 곽동연은 봉식당 손님이 팽식당에 와 있는 모습을 발견하고 씁쓸한 배신감을 느낀다.

 

이어 봉식당 사장 이봉원이 “너 무슨 말로 꼬드긴 거야?”라며 유승호에게 호통을 치는 순간도 포착돼 윗선까지 번진 갈등이 흥미를 고조시킨다.

 

더불어 가게 앞 해변으로 나온 최양락이 “당신이 사장이야?!”라며 봉식당의 야외 테이블을 트집 잡아 웃음을 안긴다. 이봉원과 최양락의 40년 우정도 막지 못하는 다이내믹한 영업 대결이 기대되고 있다.

 

JTBC ‘대결! 팽봉팽봉’은 오는 4월 19일(토) 저녁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거제면 치매어르신을 위한 특별한 봄 프로그램 ‘잊지 않는 마을’ 시작
[경남도민뉴스=김부경 기자] 거제시치매안심센터는 오는 4월 23일부터 6월 4일까지, 거제면 건강증진형 보건지소에서 거제면 치매어르신을 위한 이동쉼터 프로그램 ‘잊지 않는 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거리적 제약으로 치매안심센터에 찾아오기 어려운 치매어르신들을 위해 센터가 직접 찾아가 기억력 강화 및 일상생활 기능 유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기억력 강화 공부, 실버 운동, 봄 나들이, 작품 만들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기억력 강화 공부는 기억력 훈련 책자 및 기억력 놀이 도구 등을 통해 어르신들의 뇌를 자극하며 다양한 신체활동 프로그램은 어르신들의 근력 향상과 균형 감각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다. 또한, 봄을 맞아 자연 속에서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외출 프로그램과 함께 창의력과 손끝의 감각을 자극할 수 있는 작품 만들기 활동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치매안심센터 또는 거제면 건강증진형 보건지소로 전화하거나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치매안심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치매 어르신들이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정서적 안정과 활력을 제공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

오피니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