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8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양산시, 정책·명소 알릴 ‘SNS 서포터즈’ 6기 모집

시민 시선으로 양산의 매력 알릴 온라인 홍보 주역 찾는다

양산시청
▲ 양산시청

 

[경남도민뉴스=최미정 기자] 양산시는 SNS를 활용해 시정을 알리고 시민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할 ‘양산시 SNS 서포터즈’ 6기를 5월 7일부터 1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양산시에 관심이 많고 SNS를 활발히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지원자는 양산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심사를 거쳐 5월 2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2025년 6월부터 1년간 양산시의 정책, 축제, 문화·관광 등 다양한 시정 소식을 시민의 시선으로 취재하고,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SNS를 통해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시는 서포터즈와의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매월 콘텐츠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할 방침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시민 한 분 한 분이 기록하는 양산의 일상이야말로 시정 홍보의 가장 강력한 콘텐츠”라며 “다양한 시각과 진정성이 담긴 이야기로 양산의 매력을 널리 알려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
‘굿보이’ 박보검과 김소현-이상이-허성태-태원석, 大환장(?) 관계성 베일 벗었다! 2차 캐릭터 티저 전격 공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JTBC ‘굿보이’가 박보검-김소현-이상이-허성태-태원석, '굿벤져스'의 대환장 관계성을 2차 캐릭터 티저 영상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제5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드라마 작품상을 수상했던 ‘괴물’부터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은 ‘나쁜 엄마’를 연출한 심나연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보좌관’ 시리즈 등 차별화된 장르물을 선보인 이대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8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박보검을 둘러싼 김소현,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의 관계성이 드러나 흥미를 한껏 돋운다. ‘모두가 뜨거웠던 그날’ 우리들의 영웅이었던 복싱 금메달리스트 윤동주(박보검), 사격 금메달리스트 지한나(김소현), 펜싱 은메달리스트 김종현(이상이), 레슬링 동메달리스트 고만식(허성태), 원반던지기 동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