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월)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제31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베스트연예인상’,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정진유 의령지회장

 

[경남도민뉴스=이상민 기자] 대한민국 연예예술 발전의 공로를 기리는 최고의 축제 [제31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이 지난 16일, 17일 양일간 서울 한국연예예술인센터 로운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베스트 연예인상은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정진유 의령지회장이 수상했다.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정진유 의령지회장은“나누면 행복이 두배!”라는 인사말을 주제로 2022년 11월 창립한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의령지회는 매년 의령군장학회에 장학금을 전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나아가며, 공연·홍보·가수양성 등 문화 및 예술분야 사업을 추진하며 아름다운 문화와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의령군 연예예술계를 따뜻하고 행복한 K-컬처의 주춧돌, 의령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제31회 연예예술인 시상식은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에서 주최하고,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회 전국지회장연합회 주관으로 ㈜SM엔터테인먼트,(사)한국음악저작전협회,(사)한국음악실연자협회,(주)도이터,(사)세계구속사말씀본부가 협찬하며, 주관방송사는 실버아이TV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척수장애인협회, 이도희 경남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운영위원 위촉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척수장애인협회 거창군지회가 최근 이도희 경남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을 운영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위촉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인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장애인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하는 협회의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도희 회장은 평소 봉사와 헌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온 인물로, 그의 참여는 협회 운영에 든든한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경진 지회장은 이 회장의 운영위원 합류에 대해 "지역과 이웃을 위해 애써오신 이도희 회장님을 모시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협회가 보다 체계적이고 따뜻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해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이도희 회장은 "척수장애인들의 권리 보호와 자립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척수장애인협회 거창군지회는 장애인 권익 옹호와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운영위원단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해가고 있다. 이번 운영위원 위촉은 협회의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는 데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