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0 (일)

  • 맑음동두천 9.1℃
기상청 제공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 예비입주자 협의회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경남도민뉴스=변정형 기자]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 예비입주자 협의회(회장 김인숙)가 지난 3월26일 사천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200만원 장학금을 기탁했다.

 

김인숙 회장은 “이번 장학금 기탁을 통해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 예비입주자 협의회 회원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진정성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장학금은 사천시를 이끌어갈 소중한 인재이자 미래인 지역 학생들을 위해 쓰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 예비입주자 협의회는 이번 장학금 기탁을 시작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하기 위해 이웃돕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재)사천시인재육성장학재단은 사천시의 출연금, 민간 기탁금 등으로 조성된 재원을 바탕으로 대학생 그룹 해외문화탐방, 글로벌 인재 영어캠프를 비롯해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인재 양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거창군,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경남도민뉴스=백형찬 기자] 거창군은 18일 거창군 실내체육관 및 스포츠파크 일원에서 장애인, 유관기관·단체장, 자원봉사자 등 1,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구인모 거창군수, 이재운 거창군의회 의장, 박주언·김일수 도의원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발달장애 아동들의 난타 공연과 삶의 쉼터 실버 통기타 팀의 공연으로 시작됐다. 중식 이후에는 ‘제29회 거창군 장애인복지증진대회’가 열려 장기 자랑과 경품추첨 등이 펼쳐졌다. 참석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행사장에는 거창군 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거창군 삶의 쉼터, 거창군 사회복지협의회 ‘좋은 이웃들’, 거창 젠더폭력통합상담센터 등이 홍보부스를 운영해 장애인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으며, 거창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차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정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5개 장애인 단체를 대표해 유병호 (사)지체장애인협회 지회장은 “장애인의 삶과 권리보장에 대한 사회적 이해를 높이고 장애인이 서로 간의 정을 두텁게 하는 화합의 장이 됐다”라며 “장애인 단체들은 각자의 소명을 다할 것”

오피니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