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4 (목)

  • 맑음동두천 11.8℃
기상청 제공

제13회 사천시장배 전국 의료인 농구대회 개최

 

[경남도민뉴스=변정형 기자] 사천시는 전국 의료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제13회 사천시장배 전국 의료인 농구대회를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천시농구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사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삼천포체육관, 삼천포학생체육관, 삼천포보조체육관 등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약 200명의 의료인이 참가하는데, 농구를 통해 심신의 건강을 증진하고 서로 간의 유대를 강화하게 된다.

 

그리고, 스포츠를 통해 의료 현장의 긴장감에서 잠시 벗어나 활력을 되찾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이번 대회는 1월 24일과 25일에 예선전, 1월 26일에 본선으로 진행된다.

 

주최·주관하는 사천시 농구협회는 대회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개회식을 생략하고, 경기 일정에 집중하는 등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 체육 시설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스포츠 도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의료인들이 경기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의료계 종사자들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의료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연대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라며 “참가자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포토뉴스



의료·보건·복지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라이프·게시판

더보기